본 영상은 Global applied game jam 2016 에서 48시간 동안 기획/제작한 게임입니다.
주제 - Health Care
부제 - Health Care를 위한 게임
대상 - 10대~20대 운동이 부족한 학생 또는 직장인
제작 툴 - 유니티 / C#
게임 목표 - 운동을 하면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유도
게임 특징 - 플레이어가 운동을 함에 따라 캐릭터가 성장함으로써 뿌듯함을 느끼게 함
(ex>걷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의 점프력과 체력이 증가함)
실제로 캐릭터의 모습이 변해가는 것을 보며 자신도 변할 수 있음을 깨닫게 함.(동기부여)
올바른 운동 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유튜브 영상 연동
성장된 캐릭터로 게임을 더욱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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